티스토리 뷰
공동체 윤리 : 인간존중 바탕 봉사하고 책임감 있게 규칙을 준수하며 예의를 갖춘 태도로 업무에 임하는 자세
봉사
자신보다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개념
서비스(SERVICE)
고객접점서비스 : 짧은 순간에 고객과 직원 사이에 이루어지는 서비스로, 고객이 기업과 접촉하는 순간 서비스의 품질에 관해 무언가 인상을 받을 수 있는 사건으로 진실의 순간(MOT : moment of truth) 또는 결정의 순간
'부산 ITWILL 학원 실습 > 직업윤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직업윤리 - 직업윤리] 근로윤리 (0) | 2018.08.09 |
---|---|
[직업윤리 - 직업윤리] 직업윤리의 하위 능력 (0) | 2018.08.09 |
[직업윤리 - 직업윤리] 직업윤리의 덕목 (0) | 2018.08.09 |
[직업윤리 - 직업윤리] 직업윤리의 기본원칙 5가지 (0) | 2018.08.09 |
[직업윤리 - 직업윤리] 직업윤리 VS 개인윤리 (0) | 2018.08.09 |